Senin, 25 Agustus 2014

Indonesian - Korean - 096

Indonesian - Korean - 096




> 96 (sembilan puluh enam).
  Kata sambung 3.

.
> Saya bangun ketika jam wekernya berbunyi.
# jeoneun jamyeongjon-gi u-llijamaja i-reonayo.
> Saya lelah ketika saya harus belajar.
# jeoneun gongbureul hajamaja pigonhaejyeoyo.
> Saya berhenti bekerja kalau saya berumur 60 tahun.
# jeoneun yesun sari dweh-jamaja i-reul keumandul keoyeyo.

.
> Kapan Anda menelpon?.
# eonje jeonhwahhal keoyeyo?.
> Segera bila saya punya waktu.
# shi-gani najamajayo.
> Dia menelpon segera ketika dia punya sedikit waktu.
# keuneun shi-gani najamaja jeonhwahhal keoyeyo.
.
> Berapa lama Anda akan bekerja?.
# eolmana orae irhashil keoyeyo?.
> Saya akan bekerja, selama saya bisa.
# jeoneun irhal su i-nneun han irhal keoyeyo.
> Saya akan bekerja, selama saya sehat.
# jeoneun geonkangi heorakhaneun han irhal keoyeyo.
.
> Dia lebih memilih berbaring di tempat tidur daripada bekerja.
# keuneun irhaneun daeshine chimdae-ye nuwo isseoyo.
> Dia lebih memilih membaca koran daripada memasak.
# keunyeoneun yorihaneun daeshine shin-muneurilggo isseoyo.
> Dia lebih memilih duduk di bar daripada pulang ke rumah.
# keuneun jibe ganeun daeshine sul-jibe isseoyo.
.
> Sejauh yang saya tahu, dia tinggal disini.
# je-ga aneun baroneun, keuneun yeo-gi sarayo.
> Sejauh yang saya tahu, istrinya sakit.
# je-ga aneun baroneun, keuye anae-neun apayo.
> Sejauh yang saya tahu, dia pengangguran.
# je-ga aneun baroneun, keuneun shi-reob-jayeyo.
.
> Saya ketiduran, kalau tidak saya pasti tepat waktu.
# jeoneun neujjameul jasseoyo; an geuraet-damyeon je shi-gane wah-sseul keoyeyo.
> Saya ketinggalan bis, kalau tidak saya pasti tepat waktu.
# jeoneun beoseureul nohchyeosseoyo; an geuraet-damyeon je shi-gane wah-sseul keoyeyo.
> Saya tersesat, kalau tidak pasti saya akan tepat waktu.
# jeoneun gi-reurirheosseoyo; an geuraet-damyeon je shi-gane wah-sseul keoyeyo.
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Night Diamond Bloody Red - Busy Flick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