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nin, 25 Agustus 2014

Indonesian - Korean - 071

Indonesian - Korean - 071




> 71 (tujuh puluh satu).
  mau sesuatu.

.
> Apa yang kalian mau?.
# tangshineun mwol hagireul wonhaeyo?.
> Kalian mau bermain sepak bola?.
# tangshineun chukkuhagireul wonhaeyo?.
> Kalian mau menjenguk teman-teman?.
# tangshineun chingureul bangmunhagireul wonhaeyo?.

.
> mau.
# wonhaeyo.
> Saya tidak mau datang terlambat.
# jeoneun neujke dochakhaneun geo-seul wonhaji anhayo.
> Saya tidak mau ke sana.
# jeoneun geo-gi ganeun geo-seul wonhaji anhayo.
.
> Saya mau pulang ke rumah.
# jeoneun jibe kagireul wonhaeyo.
> Saya mau tinggal di rumah.
# jeoneun jibe itkireul wonhaeyo.
> Saya mau sendirian.
# jeoneun honja itkireul wonhaeyo.
.
> Maukah kamu tinggal disini?.
# tangshineun yeo-giseo itkireul wonhaeyo?.
> Maukah kamu makan disini?.
# tangshineun yeo-giseo meokgireul wonhaeyo?.
> Maukah kamu tidur disini?.
# tangshineun yeo-giseo jagireul wonhaeyo?.
.
> Maukah Anda berangkat besok?.
# tangshineun nae-il chulbarhaneun geo-seul wonhaeyo?.
> Maukah Anda tinggal sampai besok?.
# tangshineun nae-il-kkaji itkireul wonhaeyo?.
> Maukah Anda membayar tagihan besok pagi?.
# tangshineun cheongguseoreul nae-i-reseoya jiburhagireul wonhaeyo?.
.
> Maukah kalian ke disko?.
# diseu-gojange kagireul wonhaeyo?.
> Maukah kalian ke bioskop?.
# yeong-hwahkwahne kagireul wonhaeyo?.
> Maukah kalian ke kafetaria?.
# kapee kagireul wonhaeyo?.
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Night Diamond Bloody Red - Busy Flicker